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롯데마트 전단행사 키위 쌓기 이벤트 가격 리뷰 노원 중계

by 모지Lee 2021. 5. 11.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오늘도 언제나 그렇듯 저녁 메뉴 고민을 시작했습니다. 정말 밥 메뉴 고르는 게 제일 힘든 거 같아요 휴ㅋㅋㅋ

일단 집에 먹을 것도 없고 구경도 할 겸 K와 롯데마트 중계점을 갔어요.

저나 K나 마트 구경하는 거 참 좋아함 ㅋㅋㅋ

롯데마트 중계점은 이 근방에서 꽤 큰 마트에 속하고 최근에 새로 리모델링을 완료했어요(예전에는 굉장히 후진 느낌?이었는데 말이죠ㅎㅎ 거의 환골탈태!!).

가보면 매장 안이 넓어서 쾌적하고 물건 정리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쇼핑할 때 편하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제품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구경하는 맛이 있어요:) 없는 제품을 요청하면 중계점 MD가 수요를 파악해서 매장에 구비도 해놓구요ㅎㅎ

 

 

"롯데마트 중계점"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휴무일 매주 2, 4 번째 일요일

 

 

 

저는 일단 마트에 들어가면 전단지를 한번 쭉 훑어서 행사 품목이나 할인 품목을 살펴보는 편인데요.

전단지를 보니까 이런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키위 쌓기의 달인을 모신다는 ㅋㅋㅋ 굉장히 신선한 행사 아닌가요? 후후후

그린키위도 아니고 무려 맛있는 '제스프리 골드 키위'를 내가 가진 역량에 따라 많이 가져갈 수 있는 쵄스~~

한통에 가득 담으면 그 키위들은 전부 제거 후후후

과자 쌓기 이벤트는 간간히 봤었는데 키위 쌓기 이벤트는 처음 보는 거 같아요.

이런 절호의 쵄스를 놓칠 수 없죠 ㅎㅎ ( 키위 조아함  ^0^)

참고로 키위 쌓기 행사는 중계점은 이번 주 수요일(12일)까지 인데 물량이 더 있으면 연장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마음 단단히 먹고 K와 의욕을 불태우며 입구에 도착해보니 키위가 엄청나게 쌓여 있었어요.

정말 키위 산이 ㅎㄷㄷ했어요. 저 사진처럼 나도 쌓을 수 있을까ㅋㅋㅋ

한쪽에는 담을 수 있는 종이통이 쌓여있고 근무하시는 직원분께서 샘플로 미리 담아 놓으신 것들도 볼 수 있었어요.

직원분 담으신 솜씨가 예사롭지 않아요. 담아놓은 거 구매하시면 밑에 있는 키위 한 개가 보너스!!

직원분께서 본인이 열심히 담으셨다며 이거 갖고 가라고 하셨는데

저희는 도전하는 데 의의를 두었기 때문에 직원분께 직접 담아보겠다고 말씀드렸어요ㅎ

(아 정말 친절하시고 영업 수완도 정말 좋으신 거 같아 감탄했네요.)

반응형

또 담아 가실 때 주의 사항도 적혀 있어요.

용기 안에 잘 담고 롤 봉투로 감싸가면 인정!!

 

하지만 롤 봉투에만 키위를 담는다거나 용기 안에 롤 봉투를 먼저 깔고 키위를 담을 경우에는 인정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 그럼 쌓아봅시드아!!

우선 하부 쪽을 튼튼히 하고 하나씩 상부로 쌓다가 무너지기를 여러 번 하니 직원분께서 조용히 오시더니 최대한 쌓아서 봉지에 야무지게 담아 주셨어요. T 0 T

키위 쌓는 과정에서 자꾸 키위가 쓰러지고 떨어지고 하다 보면 키위가 물러지거나 상처가 날 수 있다고 해요.

우리의 비루한 실력을 감춰주시고 싶었던 걸지도...

 

그래서 담은 건 사진이 없어요! 파워 당당!!

그래도 재밌었어요.

후다닥 나머지 먹을 거를 사고 집에 와서 사 온 키위를 오픈했어요.

큼직한 제스프리 골드키위가 봉투 안에 한가득이에요.

대략적으로 어떻게 쌓았는지 남기기 위해서 집에 와서 다시 쌓아봅니다. 어떻게? 이러케!

하부에서부터 차곡차곡 균형을 잡아가며 쌓아주다가

상부는 약간 우르르 얹어주듯이 쌓았었는데요, 아까는 여기서 하나를 더 쌓았어요!!

한 개는 직원분이 뽀~ 나스라고 하나 주셨어요. 

총 18개를 가지고 왔네요 W o W

18개에 13800원이면 괜찮게 구매한 거 같네요. Good boy~~

 

사 왔으니 먹어봐야죠!

 

역시 제스프리 골드키위는 실망시키지 않네요.

달고 새콤하고 맛있네요!! 딜리셔스~~

이번 주 수요일까지라고 하니깐

다들 한 번 도전해 보셔요!!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