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제품리뷰

신일 BLDC 에어서큘레이터 SIF-KF30M 2021 최신형 라이트핑크 가격 리뷰 with 지마켓(NS 홈쇼핑)

by 모지Lee 2021. 6. 24.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정말 이제는 완전히 여름이네요!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룩주룩 하는 날씨예요....

정말 날씨가 더 더워지기 전에 미리미리 무더위를 대비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어머니께서 방에 두고 쓰시던 선풍기가 운명을 다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인터넷으로도 알아보고 하이마트가서 직접 보기도 하고 여러 곳에서 선풍기를 알아봤어요.

저는 솔직히 선풍기랑 써큘레이터랑 큰 차이를 모르겠지만 어머님께서는 강력하게 써큘레이터를 원하셨어요!! Why!!!

요즘 TV 홈쇼핑 방송에서도 여러 가전제품 방송이 많이 나오곤 하는데 거기서 써큘레이터 방송을 많이 하는 거 같아요.

그거를 보신 거 같아요!!!!!!!!!!!!!! 

그중에서 어머님께서 맘에 들어하신 원픽!!

 

"신일 BLDC 에어써큘레이터 SIF-KF30M9 (라이트핑크) 2021 최신형"

 

처음에는 현대홈쇼핑에서 보시고 말씀하셨는데 저는 K가 알려준 데로 지마켓이나 옥션에서 검색해서 주문했어요.

지마켓이나 옥션에서 홈쇼핑 탭에 들어가면 추가 할인이 되는 동일상품들이 있어요.

홈쇼핑 제품 할인쿠폰 쁠라스 카드 할인 이런 식이에요.

 

 

저는 지마켓 내에 있는 NS홈쇼핑에서 각종 쿠폰을 후드러촵촵 써서 133,000원 정도에 구매를 했어요.

카드에 따라 다르지만 무이자 할부도 가능해요!!

이 제품은 화이트, 블랙, 라이트 핑크 3가지 색상이 있어요.

색상마다 모델명이 달라요. 저도 처음에 블랙 모델명으로 검색한 다음에 핑크 제품은 다 팔린 줄 알고 좌절했었는데 그게 아니었더군요.. 훗

 

6월 11일에 구매를 했는데 6월 16일에 받았어요.

주말도 꼈었고, 택배사 파업 상황도 겹쳤지만 빨리 받은 편인 거 같아요. Good!

도착했으니 열어봐야죠! 오오오픈~~~~

안에 상자가 또 있어서 겨울에 보관할 때 좋을 것 같아요.

 

상자 안에 들어있는 물품들은 심플해요.

조그마한 써쿨레이터 본체 1개

리모컨 1개

설명서

품질보증서

이렇게 되어 있네요.

 

조그마한 써큘레이터 본체가 기본형이에요.

이 제품은 2 in 1 기능이 있어서 낮거나 높게 써큘레이터를 사용할 수 있어요.

반응형

저 연결봉을 연결해주시면 길게 스탠드형으로 연결봉을 연결 안 해주시면 테이블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어머님께서는 스탠드형으로 사용하실 거라 연결봉을 연결해보았어요.

 

써큘레이터 기둥 뒷면에 버튼을 누르고 기둥을 분리한 뒤에 거기에 연결봉을 끼우고 헤드 부분을 꽂으면 끝이에요!!

 

연결이 완료되면 이렇게 키가 커지네요. 부럽다..

저 밑판에 설명서는 어머님 보고 사용하시라고 붙여놨어요 ㅎㅎㅎ

 

리모컨은 본체 하단에 홈에 살짝 끼워주면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딱 붙어요.

처음 사용하실 때는 건전지 사용 방지 종이를 꼭 제거해주세요.

 

16단계 풍속 조절이 가능하다고 해서 1단계부터 차례차례 16단계까지 틀어보고 돌려보고 테스트를 해봤어요.

후기를 보다 보니 써쿨레이터 헤드 부분에 비해 축이 되는 봉이 얇아서 풍속이 세지면 흔들린다는 글도 봤어서 혹시나 해서 테스트를 진행했어요. 다행히도 후기처럼 막 흔들리거나 그런 증상은 없었어요. 엄청 쎈 바람 아니면 조용한 편인 거 같아요. 어머니께서도 5~6단계로 해놓고 주무시는데 조용하다고 하시네요.

 

저전력에다가 또 좋은 게 헤드가 상하좌우로 회전하고 작동을 멈추면 알아서 원위치로 돌아와요.. 신기 ㅋㅋ

무리하게 손으로 헤드를 움직이지 않아도 되니 고장 없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혹여나 사용하면서 문제가 생기거나 불편한 점이 발생하면 글을 업데이트하도록 할게요.

아직까지는 불편함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