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제품리뷰

멜킨 폴민바이크 MELKIN FOLMIN BIKE 실내 자전거 접이식 바이크 MKHB-01 가격 리뷰 with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by 모지Lee 2021. 9. 10.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저번 주에 비가 내리고 난 뒤에 며칠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낮에는 살짝 덥지만 저녁이나 밤에는 선선해지는 거 보면 가을이 온 거 같아요!!

천고마비의 계절....

말도 살이 찌는 계절이다 보니 저도 같이 살이 쪄가는 거 같네요

뒤돌아서면 배고프고 군것질은 입에 달고 살고.. 하아...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살이 쪄가는 걸 느끼게 되네요

거기에다가 최근에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다른 건 다 괜찮은데 운동을 꼭 하라고 하더라고요

정말 운동의 필요성을 계속 느꼈지만 선뜻 마스크 착용하고 달리기를 하거나 자전거를 타러 나가기가 머뭇거려지더라고요

하루에도 확진자가 1000명 이상씩 나오는데 아무리 접종을 했어도 턱스크를 하시거나 마스크를 쓰지 않고 운동하시는 분들이 꽤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자꾸 운동을 더 미루게 되고 (변명 같겠지만 후후후)

하루하루 불어 가는 저의 배를 보면서 한번 더 다짐을 했습니다.

실내에서라도 운동을 해보자!!

폭풍 검색을 한 결과 제가 선택한 운동은 자전거 타기였어요!! 어디서??? 실내에서!!!

 

 

"멜킨 폴민바이크 실내 자전거 접이식 MKHB-01"

 

https://brand.naver.com/melkin/products/4758250954?NaPm=ct%3Dktd57zkz%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0e2d9000aa1da9dbd89681eba85b6158c997ddd8 

 

멜킨 폴민바이크 실내 자전거 접이식 바이크 와이드형 헬스 사이클 운동기구 MKHB-01 : 멜킨

[멜킨] 멜킨스포츠 본사

brand.naver.com

 

코로나 이전에는 가끔씩 자전거 타고 라이딩하는 것도 좋아하고, 따릉이 타는 것도 좋아하고 했었는데 요즘은 도통 그러지를 못했거니와

제가 달리기를 좀 좋아하지 않아서 ㅋㅋㅋ

실내 자전거를 선택했어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서 멜킨 회사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에요

 

반응형

가격은 위와 같고, 배송은 진짜 빨리 왔던 거 같아요!!

오른쪽과 같이 배송이 왔네요.

무게가 꽤 묵직하니 들 때 조심하셔야 될 거 같아요!

 

그럼 신명 나게 오픈해봅니다!!

오오오오~~ 픈~~~

이렇게 부품과 사용 조립 설명서가 들어 있어요.

설명서에 자세하게 조립하는 법이 나와 있어서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을 것 같아요.(힘이 좀 필요하긴 한 거 같아요 ㅎㅎㅎ)

 

짜잔~~~~

조립하는데 40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해놓고 나니 벌써 운동을 한 것 마냥 뿌듯하네요!! ㅎㅎ

 

시범적으로 페달을 밟아보니 단계에 따라서 부드럽게 잘 움직이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소음도 나지 않고 좋네요!! GOOD!!

그래도 혹시 아래층에 소리가 울릴 수도 있으니 소음 패드를 사서 밑에 깔고 운동을 해야 될 거 같아요!!

 

이제는 밖에 나가지 않고 실내에서도 충분히 운동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꾸준히 사용해보고 후기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