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샤니 포켓몬빵 리턴즈!! 뮤 뮤츠 띠부씰은 과연 존재하는가!! 편의점 입고 시간에 맞춰 도전!!

by 모지Lee 2022. 2. 28.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바로 샤니 포켓몬빵이에요!!

제가 어렸을 때 엄청나게 유행이었던 포켓몬빵이 이번에 다시 부활을 했어요!!!

1998년도에 등장에서 한 달에 무려 평균 500만 개씩 팔려나가던 그 전설의 빵!!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너무 핫해서 뉴스에까지 등장했었죠

 

출처 :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3810807

띠부씰을 모으기 위해서 빵을 사고 스티커만 꺼내고 빵은 버리거나 슈퍼마켓에 그대로 놔두고 오거나 하는 일들이 빈번히 발생하다 보니 뉴스에까지 나왔었죠.

이때 유행하던 말 중에 하나가 "스티커를 사니 빵을 주었다."라는 말이 있었어요.

 

그런 전설의 포켓몬 빵과 띠부씰이 2022년에 다시 돌아왔어요.

그 당시에는 코 묻은 돈으로 하나씩 사 먹었던 친구들이 지금은 지갑 전사가 되었죠!!

그것은 모다??

본격적으로 으른이의 자금력으로 띠부씰을 수집할 수 있다!!

 

그래서 포켓몬빵을 한 번 사볼까 해서 GS편의점을 오후에 갔었는데 빵이 한 개도 없..... T.T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깐 아침에 여러 군데 돌아다녀서 겨우 샀다는 글도 보았고, 입고 시간에 맞춰서 가야지 살 수 있다는 글도 보았고, 포켓몬빵이 모길래 그렇게 해야 되나 싶기도 하고.....

 

해야죠!!!

암요... 해야죠!!!

 

아침 일찍 일어나서 집 근처 쎄븐일레븐으로 달려갔어요.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도 6개 정도가 남아 있었어요. ㅎㅎ

그 밑에는 포스트잇이 붙어있었는데

포켓몬빵은 저녁 11시에 입고됩니다.

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어요!! ㅎㅎ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일단 3가지 종류의 빵을 사 보았어요 ㅎㅎㅎ

  • 돌아온로켓단초코롤
  • 돌아온고오스초코케익
  • 파이리의화르륵핫소스팡

가격은 개당 1500원 정도예요!!!

물가가 많이 올랐네요 ㅠ,.ㅠ

라떼는 500원 정도였던 거 같은데..

'돌아온' 이 붙은 건 예전에도 팔았던 제품이고(K가 알려줌 ㅋㅋ)

파이리빵은 새로 나온 것 같아요.

일단 얼른 띠부씰을 오픈... 아니 빵을 오픈해야겠어요!! ㅎㅎ

오 오픈~~~~

이렇게 봉지를 까면!!

요렇게 따란~~~~

띠부씰은 겉으로 봐서 어떤 포켓몬인지 잘 안 보이네요!!

과연 저는 어떤 포켓몬을 잡았을까요!!!

정말 예전에 포켓몬 게임을 하면서 포켓몬을 모을 때 그 감정이 새록새록 나오는 거 같았어요. 너무 오반가 ㅋㅋ

반응형

파이리빵은 빵 뒤에 띠부씰이 들어있네요!!

이제 부록인 빵을 봤으니 메인 상품을 봐야겠죠!!

제가 잡은 포켓몬은!!

 

거북왕, 내루미, 픽시!!

이렇게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갸라도스랑 망나뇽을 좋아했어서 가지고 싶었지만

그래도 중복으로 나오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K는 어린 시절에 또도가스만 겁네 나왔었대요 ㅋㅋ

일단 빵은 나중에 후식으로 먹기 위해 지퍼백에 담아서 냉장/냉동 보관을 해주었어요.

빵을 대량으로 구매하신 분들은 거의 냉동 보관하시는 거 같아요.

 

맛은 초코롤빵은 딱 정말 초코롤빵 맛이었어요. ㅋㅋ

달달하니 목메는 맛!!

K는 어렸을 때 독서실에서 소리 안 내고 조용히 먹을 수 있어서 많이 먹었었다고 하네요.

 

고오스초코케익은 보름달빵보다 좀 더 부드러운 초코빵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빵가루가 많이 떨어지는 편이라 깔끔하신 성격이신 분한테는 비추!!

 

파이리빵은 아직 안 먹어서 봐서 먹은 후에 후기를 올리도록 할게요 ㅎㅎ

 

어릴 때 포켓몬에 대한 추억이 있으셨던 으른이분들이라면 충분히 사 먹어 볼 만한 것 같아요. ㅎㅎ

띠부씰 모으는 재미도 다시 느껴볼 수 있구요.

빵을 버릴 순 없으니 추억과 살의 비례관계를 볼 수 있겠네요 ㅎㅎ

30세대 감성을 오지게 건드려버린 샤니 포켓몬빵!!

뮤랑 뮤츠는 바라지도 않고 갸라도스 망나뇽 피카츄를 뽑는 그날 까지!!! 갈끄니까!!


지금 삼림공식인스타그램에서 뮤와 뮤츠 띠부씰 뽑은 걸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선착순 20명에게 닌텐도 스위치 등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기간은 2월 24일부터 소진시까지이고

필수 해시태그는 

#삼립 #포켓몬빵 #돌아온포켓몬빵 #뮤씰인증 or #뮤츠씰인증 입니다.

 

그리고 포켓몬빵 인증 이벤트도 있어요.

기간은 2월 24일부터 3월 31일까지이고

띠부씰을 부착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업로드하면 된다고 하네요.

필수 해시태그는

#삼립 #포켓몬빵 #돌아온포켓몬빵 입니다.

경품은 1등 맥북프로부터 4등 편의점 기프티콘 1만 원권까지 준다고 해요!!

 

아래에 링크 남겨놓을게요.

https://www.instagram.com/tv/CaZQjbCl_VF/?utm_medium=share_she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