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제품리뷰

카카오프렌즈 조르디 UV 살균 무선 충전기 리뷰

by 모지Lee 2021. 4. 3.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개인위생, 소독, 살균 등에 대해 더욱 경각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휴대폰 소독은 필수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예전에 모 방송에서 휴대폰이 사실 변기보다 더 더럽다는 내용으로 세균이 많이 번식하고 있다는 것을 실험으로 보여주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작년 겨울에 조금이라도 세균 번식을 줄이고자 휴대폰 소독 관련 제품 들을 찾아보고 있는 중에 친구가 생일 선물이라고 카카오 프렌즈 조르디 UV 살균 무선 충전기를 보내 주었어요. @.@!

 

 

이런 살균 제품은 처음 써보는 거라 어색하지만 일단 오픈해봅니다. ㅎㅎㅎ

 

UV 살균 무선 충전기 + 충전 케이블 + 설명서 + UV 테스트 카드로 구성되어 있네요.

충전 케이블은 USB-C타입이에요.
UV 살균기 부분은 회전이 돼서 세웠다 눕혔다 할 수 있어요.
접어서 가방에 넣고 다닐 수도 있을 것 같아요.

 

UV 살균기 부분 위에 조르디가 앉아있네요.

 

뒤편에는 충전 케이블 꽂는 부분과 무선 충전이 안 되는 폰을 위한 USB 단자가 있어요.

 

케이블을 꽂고 나서 오른쪽에 있는 저 동그란 전원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1번 누르면 15분 동안 살균이 되고,

2번 누르면 25분 동안 살균이 되고,

3번 누르면 살균 종료입니다.

간단하네요. -0-b

 

전원을 켜면 살균램프에 불이 들어와요.
동봉된 UV 테스트 카드를 이용해서 UV 살균이 잘 되는지 여부를 체크할 수 있어요.

전원을 켜고 UV 테스트 카드를 10초 이상 가져다 놓으면 KAKAO FRIENDS 부분이 보라색으로 변해요.

그 보라색으로 변색됨을 가지고 UV 강도를 측정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그럼 제대로 살균을 시작해볼게요. 후비고~~~

 

1. 휴대폰 (갤럭시 S8+)

휴대폰 충전이 잘되네요!! 소독과 충전을 한 번에!!
원래는 케이스째로 충전이 되는데 그립 톡 때문인지 잘 안돼서 케이스를 벗기고 했어요 ㅠyㅠ

2. 마스크

 

3. 에어팟 (케이스 그대로 충전되네요) - K 꺼~~

에어팟도 케이스 그대로 충전이 잘되네요.
미간에 불이 잘 들어옴 ㅎㅎㅎ

충전을 하면서 살균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거 같네요. 꿩 먹고 알 먹고~~ 도랑 치고 가재 잡고~~ 후후

휴대폰뿐만 아니라 이어폰이나 에어팟, 마스크, 지갑 등 다양한 제품들을 소독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쓴 지 3개월 정도 된 거 같은데 밖에 나갔다 오면 습관적으로 올려놓고 살균 및 충전을 하게 되네요. ㅎㅎㅎ
위에 언급한 제품들 뿐만 아니라 칫솔도 소독하고, 할 수 있는 모든 건 습관적으로 올려놓고 소독하게 되는 거 같아요.
정말 편하게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개인위생을 철저히 해야 하는 요즘 같은 시대에 딱 어울리는 제품인 거 같아요! -0-b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