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제품리뷰

다이소 가성비 핫템 초파리 끈끈이트랩 리뷰 가격 후기

by 모지Lee 2021. 7. 27.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ㅠ.ㅠ

진짜 녹는 게 이런 건가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한 초파리 끈끈이트랩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해요.

요즘 저희 집에 초파리가 하나둘씩 생겨나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밤에 자고 있으면 모기처럼 귀에서 앵앵거리거나 몸에 앉아서 잠에서 깨기가 한두 번이 아니었어요.

낮시간에는 별 신경 안 썼는데 특히 밤에 잠에서 계속 깨니깐 엄청 짜증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초파리를 박멸하고자 폭풍 검색을 했습니다.

직접 트랩을 제조하는 방법도 있고, 다양한 회사의 제품들을 구매하는 방법도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몬가 제품을 사기에는 돈이 아깝기도 하고
만들어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서 직접 트랩을 만들어봤어요.
스타벅스나 투썸 같은 커피전문점에서 음료를 마시고 남은 일회용 컵과 빨대, 랩만 있으면 쉽게 제조할 수 있었어요.
일회용 컵에 집에 있는 식초나 설탕, 콜라를 넣고 주방세제도 함께 넣어줍니다.
그다음에 랩으로 꼼꼼히 감싸고, 랩에 이쑤시개를 이용해서 빨대가 들어갈 수 있는 작은 구멍을 뚫어 줍니다.

빨대는 절반 정도를 잘라서 끝부분을 4등분이 되도록 십자가 모양으로 잘라줍니다.
그다음에 작은 구멍에 빨대를 넣고 테이프로 빠지지 않게 잘 고정해 줍니다.
이렇게 직접 트랩을 제조해서 부엌에 놓아두었었는데....
결과는 대실패 ㅠyㅠ
몇 마리 들어가긴 했지만 제가 만족할 만큼 잡히지가 않았어요 ㅠyㅠ


역시 현질을 하는 것이 답이었나 봐요!!

장비빨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절치부심하여 다이소로 향했습니다.
초파리를 완전히 박멸하기 위해서 다이소에 도착해서 제품을 찾아봤는데 다이소에서도 여러 개의 제품이 있었어요.

저는 그중에서도 이 제품을 사용해 보려고 해요.

 

"초파리 끈끈이트랩"

\1,000원

단돈 천 원에 초파리를 박멸할 수 있다고 하니!!!

도전해봅니드아~~~

 

오오오~~ 픈~~

구성품으로는

- 패드 2개

- 유인제 2개

- 유인제 트레이 1개

- 박스 겸 트레이 1개

이렇게 되어 있어요.

 

그럼 사용법대로 만들어 볼게요.

유인제와 끈끈이가 손에 많이 묻지 않게 조심하면서 만들어봅니다.

포장 박스 자체가 받침대가 된다는 게 특이해요.

사용법대로 차근차근 하나씩 만들다 보면 금방 완성이 됩니다.

똬~~~~ 란~~

박스에 나와 있는 대로 과일 주변이나 음식물 쓰레기통 주변, 하수구 주변에 놓으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싱크대 주변이랑 방에 한 개씩 두었어요.

 

반응형

(약혐 주의) 후기!!

 

 

 

 

 

 

 

 

 

3~4일 전에 만들어서 싱크대 주변에 두었던 트랩

1일 전에 만들어서 방에 두었던 트랩

저희 집에 이렇게 초파리가 많았네요... 하하......

사용기간이 한 달 정도 되니깐 계속 내버려 두어야겠어요.

여름 철에는 과일이나 음쓰는 바로바로 버려야겠어요 ㅠㅠ

그럼 모든 초파리가 박멸되는 그날 까지....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