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제품리뷰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5000 공기청정기 AX60T5020WFD 가격 리뷰

by 모지Lee 2021. 3. 13.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제가 요즘 자주 사용하는 App 중에 하나가 미세미세 입니다.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heehoon.ha.particulateforecaster&hl=ko

 

미세미세 - 미세먼지, 날씨, WHO기준, 알람, 위젯, 지도 - Google Play 앱

가장 정확한 대기오염 & 미세먼지 어플, 미세미세! 실시간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정보를 한눈에! 오늘, 내일, 모레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예보를 한눈에! 정확한 날씨 (기온, 예보) 정보까지 한눈

play.google.com

예~~~~~전에는 미세먼지에 대해 별 신경을 안 썼었는데 요즘은 하루가 멀다 하고 나쁨, 매우 나쁨이다 보니 신경을 안 쓸래야 안쓸 수가 없네요 ㅠㅅㅠ

 

집에 있어도 기침을 자주 하게 되는 건 기분 탓인 걸까요 흠....

그래서 몇 달 전에 큰맘 먹고 공기청정기를 하나 데려왔습니다.

과거의 나라면 정말 1도 관심을 가지지 않았을 텐데.... 

 

공기 청정기 중에 가장 힙한 LG 퓨리 케어 청정기를 데려오고 싶었지만..... 가격이 너무....... ㅠ.ㅠ

그래서 이것저것 제품을 찾아보면서 비교해본 결과!!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5000 공기청정기 AX60T5020WFD (60㎡)"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여러 온라인 마켓 중에서 컴퓨존에서 구매를 진행했어요. (여담으로 네이버 페이가 사용 가능 한 곳으로 고르다 보니 그렇게 됐네요 ㅎㅎㅎ)

 

지금은 검색해보니 제품이 업그레이드가 돼서 단종된 건지 없는 제품이라고 나오네요;;

 

가격은 309,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이렇게 배송이 왔네요. ㅎㅎ

 

 

꺼내서 보니깐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바람이 삼면으로 나오는 형태로 되어 있어요.

반응형

 

왼쪽 옆면 중간에 있는 센서가 미세먼지를 측정하고 자동으로 바람 세기를 조절해주네요.

밑에 QR 코드를 인식하면 samsung things로 연동되는데 삼성 폰으로 청정기를 컨트롤할 수 있게 해 주네요.

편해 부런~~ ㅎㅎ

 

오른쪽 옆면에 보면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은 3등급이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함께 온 필터를 앞쪽 커버를 뗀 다음 이런 식으로 장착해주면 됩니다. 쉽네요 ㅎㅎ

 

 

필터를 설치하고 난 뒤 전원 버튼을 누르면 이런 식으로 작동이 되네요.

 

잠들기 전에 예약 기능을 활용해서 자동으로 꺼지게 만들거나, 취침 모드로 해놓고 잘 수 있어서 편한 거 같네요.

 

작년 11월 말쯤에 구매를 했으니 대략 4개월 정도 사용하였습니다.

확실히 공기청정기 때문에 기침도 줄고, 먼지도 많이 줄어든 거 같습니다. (기분 상이 아니라 미세먼지 많은 날에 공기청정기를 작동하면 폭풍일을 합니다.)

 

이제는 저희 집에 없어서는 안 될 제품이 된 거 같네요.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