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제품리뷰

삼성 갤럭시 S8플러스 Galaxy S8+ 전원 버튼 교체 삼성전자서비스 노원센터 리뷰 가격 후기

by 모지Lee 2022. 7. 11.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2초 같은 주말이 지나가고 월요일이 왔네요.

날씨가 엄청 더웠다가 습했다가 비 오다가 오락가락하네요.

초복도 다가온다고 하니 다들 건강 단디 챙기셔요. 후후후

 

오늘은 저번 주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노원센터를 다녀온 후기를 작성할까 해요.

 

2021.06.28 - [일상 & 제품리뷰] - NT900X3K-K85S 삼성 노트북 수리 및 청소 삼성전자서비스 노원센터 리뷰 가격 후기

 

NT900X3K-K85S 삼성 노트북 수리 및 청소 삼성전자서비스 노원센터 리뷰 가격 후기

모지Lee 입니다.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장마가 오려는지 날씨가 오락가락하네요. 오늘은 노트북 관련해서 짧게 포스팅하려고 해요. 제 노트북 기종은 삼성전자 NT900X3K-K85S 이에요. 2016년도

mojilee.tistory.com

예전에 노트북 수리 및 청소를 위해서 다녀왔던 곳인데요.

이번에는 핸드폰 때문에 방문하게 됐네요. 하하

제가 핸드폰을 한번 사면 좀 오래 쓰는 서타일이라서 최대한 고장을 안 내고 쓸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지금 쓰고 있는 핸드폰 기종도 삼성 갤럭시 s8플러스인데 5년째 사용을 하고 있어요.

(그전에 쓰던 폰이 갤럭시 노트3였어요. 하하하)

최대한 조심스럽게 쓰고 있는 와중에 갑자기!!

어릴 때 치아가 빠지려고 흔들 걸리는 것처럼 전원 버튼이 흔들거리기 시작했어요..!

설마 빠질까 하면서 쓰고 있었는데 저번 주에 자고 일어나니깐 전원 버튼이 이불 옆에 덩그러니 분리되어 있었어요.. 제길..

그래서 다시 끼면 되지 않을까 해서 껴봤는데 흔들거림은 멈추지 않고 심지어 또 빠지기까지 했어요.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서 서비스센터에 가보기로 했어요.

 

"삼성전자서비스 노원센터"

 

월 ~ 금 (평일) 09:00 ~ 19:00
토요일 09:00 ~ 13:00
일요일 · 공휴일 휴무
혼잡시간대 월/금요일 09시 ~ 11시, 화/수/목요일 12시 ~ 14시, 토요일 10시 ~ 13시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세요.

 

 

https://www.samsungsvc.co.kr/reserve/searchCenter/40

 

Samsung 노원센터 상세정보 | 삼성전자서비스 센터찾기

삼성전자 노원센터의 위치 정보, 운영 시간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samsungsvc.co.kr

반응형

삼성 디지털 플라자 건물에 도착해서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시면 엘리베이터와 계단이 나와요.

3층으로 올라가면 서비스센터가 있어요.

입구에 들어가서 무슨 사유로 방문을 했는지 얘기하고 번호표를 받은 후에 제품을 둘러보거나 앉아서 대기하시면 돼요.

저는 제품을 조금 둘러보고 있으니깐 바로 제 차례가 왔어요.

핸드폰과 빠진 전원 부품을 보여 드렸어요.

기사님께서 빠진 부품만 새로 교체하면 될 것 같다는 말씀을 하셨어요.

(이것과는 별개로 혼자 드는 생각이 외장 부품만 교체를 하는데 핸드폰 케이블을 연결하시고 앞 쪽에 뜨는 내용을 읽고 서명을 하라고 하시더라고요. 그 내용이 폰 안에 사진 몇 장, 설치된 앱 몇 개 등등 그런 내용이었어요. 얼핏 봐서 다 기억이 나질 않지만 확인한 후에 서명을 하고 수리를 진행했어요. 핸드폰 수리를 하면 무조건적으로 해야 되는 것인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하)

 

교체 비용은 2,000원이 나온다고 하셨어요.

근데 당장 부품이 센터에 없어서 2시간 뒤에 다시 방문해 주시면 수리를 진행해 주신다고 해서 알겠다고 하고 일단 돌아와서 대기를 했어요.

2시간 후에 다시 센터에 방문을 해서 5분도 안 걸려서 교체 수리를 해주셨어요.

걱정했던 것과는 다르게 저렴하고 빠르게 교체를 해서 다행이라고 생각을 했어요.

혹시나 전원 부품이 빠지시거나 고장이 나신 분들은 센터에 방문해서 수리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