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제품리뷰

테이블 책상 다리 연장 받침 구매 가격 후기 리뷰 꿀템 추천

by 모지Lee 2022. 1. 4.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아이템 하나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그것은 바로바로 테이블이나 책상다리를 높일 수 있는 다리 받침대예요.

지금 제가 쓰고 있는 책상은 두닷에서 나온 제품이에요

콰트로 1808G 데스트

대략적인 사이즈는 가로 180cm 세로 80cm 높이 74cm이에요.
일반적인 책상 높이이긴 하지만
제가 앉은키가 큰 편이라 ㅠㅅㅠ 다리 짧은 거 아님.....
책상 높이가 살짝 낮게 느껴졌어요
K도 책상을 높게 쓰는 편이라 K책상에 앉아보면 저희 집 책상보다 편안하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몇날며칠을 고심과 고심 끝에 책상다리 받침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kssinesp/products/5619069050

 

강력고정가능 높이조절발 상다리부품 책상 높이기/#책상 높이기 #상다리부품 #높이조절발 : 곽씨

책상 높이기이고 상다리부품이며 높이조절발,

smartstore.naver.com

구매는 곽씨네슈퍼라는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를 했어요.
색상, 길이가 다양해서 자신한테 맞는 색상과 길이를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제가 쓰고 있는 책상에는 모니터 2개 외에도 갖가지 책들 다양한 잡다한 아이템들이 널려져있다 보니
무게가 무거울 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몬가 10cm 받침을 사기에는 흔들릴 거 같기도 하고 무섭더라고요.
또 고심한 끝에 안전하게 7.5cm로 4개를 구매했어요.
책상다리 컬러가 블랙이라 그에 맞게 검은색으로 구매해주었어요.
안전을 위해 책상다리에 강력 테이프 외에 더욱 단단하게 고정시킬 수 있도록 나사가 포함된 제품으로 구매했더니
가격은 4개 기준 14,800원 정도였어요.
그래도 이 정도 가격으로 편하게 책상을 사용할 수 있다면 개이득이죠!!

 

한 이틀 지난 후에 택배가 도착했어요.
배송이 오고 나서 바로 오오오~~ 픈을 해봤어요.

제일 처음 눈에 들어온 건 오징어 게임 키링(사은품)이었어요.
그 옆에는 친절하게 쪽지와 사용설명서 등이 적힌 종이가 들어있었어요.
제품 상세페이지에도 사용설명이 되어있었지만
따로 이렇게 한번 더 알려주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나사로 한번 더 고정할 수 있는 안전 받침대를 구매해서 나사못도 들어있어요.
개별로 비닐 포장되어 깔끔하게 배송이 왔네요.
받침 밑면에는 요렇게 바닥 긁힘 방지 처리도 되어 있어요.
7.5cm 사이즈이지만 받침 윗부분을 돌리면 추가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요.

그럼 작업을 시작해볼게요.

반응형

우선 책상을 눕히고 책상다리 밑을 깨끗하게 닦아 주었어요.
보시다시피 이렇게 밑에 나사 받침이 있어서
이 부분을 떼내고 여기에 받침에 포함된 나사로 한번 더 박아줄 예정이었습니다만.....
책상 밑 나사를 돌려 빼냈는데
하하하하하하하
구매한 나사와 사이즈 전혀 달랐어요....

혹시 책상다리 연장 받침을 사실 의향이시라면
나사 포함 제품을 원하신다면
미리 한번 책상다리의 나사와 크기를 비교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나사 대신에 그냥 밑면에 붙여버리기로 했어요.
강력 접착제 테이프가 부착된 받침면에 종이를 떼서

수평을 잘 맞추어 준 뒤
온 힘을 다해 한 20초간 붙여줬어요.
접착력이 아주 좋았어요.
아랫부분은 이 받침이 책상다리보다 두껍기 때문에 혹시라도 꺾일까 봐
밑에 책상다리를 살짝 들어 그 사이에 책을 끼워 여유공간을 만들어 줬어요.
그랬더니 훨씬 붙이기 쉽더라고요.
위와 같은 방법으로 나머지 3개도 붙여주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책상을 원상태로 들어서 세팅해주었어요.

꽤 견고하게 잘 붙은 거 같아서 좋았어요.
그래도 바닥에 완전히 놓고 쓸 때보다는 약간의 흔들림이 있지만 크게 신경이 쓰일 정 도는 아니었어요.
제가 쓰던 데로 모니터도 올려놓고 갖가지 책과 아이템들을 다 올려놓아는데도 튼튼하게 잘 버텨주고 있네요.
확실히 책상 높이가 올라가니깐 자연스레 자세도 편해지고 허리 아픈 게 덜하네요.
오래 책상에 앉아서 작업을 해야 하다 보니 허리가 아픈 게 고질병인데 이제라도 책상 환경이 좀 개선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혹시라도 자신의 책상이나 테이블 식탁 의자가 낮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제품이 될 것 같아요.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