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판교역 메종프랭크 레인보우 케이크 현대백화점 판교점 맛집 가격 리뷰

by 모지Lee 2021. 3. 27.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K에게는 친한 친구 멤버 3명이 있어요ㅋㅋ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하는데 정말 셋이서 죽도 잘 맞고 재밌게 여행도 다니고 그러더라고요

그중 한 친구가 드디어 과장으로 승진했다는 기쁜 소식이!!

축하 안 할 수가 없겠죠ㅎㅎ 그래서 과장 턱 내는 기념으로 저녁식사를 하러 판교에 간다고 합니다

축하해주러 가는 자리인데 아무래도 빈손으로 가는 건 아닌 거 같았어요.

그래서 K에게 케이크를 사가는 게 어떻냐고 넌지시 물었는데

K가 좋은 생각이라며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훗 나란 놈의 센스란 ㅋㅋ)

판교가 익숙지 않은 K를 대신해 제가 그 주변을 폭풍 검색해본 결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있는 레인보우 케이크로 유명한 '프랭크'가 가장 적합할 것 같아서 K에게 추천해 줬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굉장히 대만족이었다고ㅎㅎㅎ

제가 다 뿌듯하더라고요:)

 

"메종 프랭크 (MAISON FRANK)"

매일 영업 10:30 ~ 20:30

대표전화 031-5170-2233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신분당선 판교역 3번, 2번 출구 대각선에 위치해있어요

건물이 굉장히 커서 눈에 안 띌 수가 없는 ㅎㄷㄷ

출처 : 현대백화점 판교점 홈페이지

k가 방문할 프랭크는 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막상 가보니 케이크를 팔고 있는 매장이 생각보다 많았다고 해요 아무래도 규모가 큰 백화점이라 그런 것 같아요

원래 또 현대백화점이 맛있는 매장을 많이 들여놓기도 하고요

그래서 약간 헤매었다고 ㅋㅋㅋ

 

대표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레인보우 생크림 케이크 41,000원

레인보우 생크림 케이크 미니 31,000원  요게 저와 K의 Pick!!

리치 가나슈 케이크 38,000원

라비앙로즈 케이크 37,000원

라비앙로즈 케이크 미니 27,000원

등등~~ 종류가 꽤 다양했답니다

 

============================ 여기부터는 K의 오피니언 ==============================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있었지만 가장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레인보우 생크림 케이크 미니'로 선택을 했어요

저녁을 먹을 거라 큰 사이즈보다는 작은 사이즈를 선택한 건데 미니라고 해도 엄청 작은 사이즈는 아니었어요

대략 2호 정도 사이즈의 케이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딸기 시트 베이스라서 딸기향이 은은하고 생크림을 평소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먹어보니 느끼하지 않아서 맘에 쏙 들었어요

무엇보다도 좋았던 점은 케이크이지만 전반적으로 많이 달지 않다는 점이에요

평소 달달한 초콜릿 케이크도 좋아하지만 이런 딸기케이크 계열은 달달함 보다는 산뜻함이 더 잘어울리는 거 같아요 

시트도 촉촉해서 부담 없이 한 조각 뚝딱하기 좋은 케이크였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생크림 컬러가 무지개색으로 화려하고 진주 느낌의 데코를 해줘서 단정한 느낌도 줘요

디자인만 보면 어떻게 만들었나 너무 궁금ㅎㅎ

반응형

조심스럽게 잘라서 접시에 옮겨 담아보았습니다

부드럽게 잘리면서도 모양이 잘 유지되네요

케익 단면이에요

핑크핑크한 딸기 시트와 생크림과의 조화가 정말 예쁘다는 생각이 드는 케이크입니다

생딸기가 들어간 게 아닌데도 어쩜 딸기향이 은은하니 좋던지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케이크의 은은한 단맛에는 역시 아메리카노나 녹차 홍차처럼 쌉쌀한 맛이 나는 차와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무엇보다도 주인공 친구가 정말 좋아했다는 훈훈한 후문이ㅎㅎ

케이크가 화려하다 보니 사진 찍을 때도 정말 예쁘게 잘 나왔다고 합니다

중요한 날, 소중한 날 케이크로 추천해드려요:)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