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방학역 와플대학 초코 범벅 젤라또 와플 & 크런치 딸기잼 젤라또 와플 도봉구 맛집 가격 리뷰 메뉴 추천

by 모지Lee 2021. 4. 8.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주전부리는 바로 와플, 그중에서도 와플대학의 젤라또 와플이에요.

제가 워낙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기도 하고, 가끔 아이스크림만 먹기에는 몬가 허전할 때 시켜 먹게 되는 거 같아요.

젤라또 와플 하나 먹으면 배가 시원~하니 든든함 ㅋㅋㅋ

예전에 저에게 와플이라 함은 지하철역에서 파는(한쪽에는 사과잼, 한쪽에는 생크림이 발라져 있는 다들 아시져?) 얇은 듯하면서도 바삭한 생크림 와플이 다였던 거 같아요. ㅎㅎㅎ

가격도 저렴했기에(천 원이었던 거 같아요) 오고 가며 가끔 사 먹었는 데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엔 요 와플 좀처럼 보기 힘든 것 같아요. 지하철 역사 안에서 가끔 보는 정도?

후후후 아재 감성이란~~

 

지금은 제가 사는 동네에 와플대학이 생겨서 예전만큼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사 먹는 거 같아요.

종류도 다양하고 와플 빵이 예전에 먹었던 스타일과는 다른 두꺼운 타입이지만 겉바속촉 해서 맛있더라구요.

 

자주 시켜 먹는 와플대학 지점은 바로 요기예요.

 

"와플대학 방학역캠퍼스"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와플대학은 점바점 차이가 그나마 적다고 느끼는 편인데요.

동네 주변 몇 군데에서 시켜본 결과 방학점이 제일 괜찮아서 종종 잘 시켜먹는 편이에요.

가깝다 보니 배달료도 상대적으로 저렴!! 1000원 미만일 때도 있어요ㅎㅎ 다른 곳 막 2~3천 원 배달료인데 말이죠.

 

오늘 시켜 먹은 메뉴는 초코범벅젤라또와플 & 크런치딸기잼젤라또와플 이에요.

저랑 K가 초코덕후라서 시키다 보니 초코 위주 메뉴네요.

왼쪽이 '초코범벅젤라또와플'이고 오른쪽이 '크런치딸기잼젤라또와플'이에요.

녹지 않게 은박지에 싸서 보냉팩 안에 아이스팩과 함께 포장돼서 와요.

초코가 가득가득 후후후 

가격은

초코범벅젤라또와플 5,300원

크런치딸기잼젤라또와플 5,500원

이에요.

와플대학에서 가격대가 조금 있는 메뉴지만 맛은 보장!!

반응형

요 사진은 예전에 시켜먹은 초코범벅젤라또와플인데요, 깜빡하고 사진찍는 걸 까먹어서 이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항상 똑같이 시켜먹기 때문에 ㅋㅋㅋ

초코크림 + 초코 젤라토 + 초코 소스 + 초코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이에요!! =0=bb

저도 초코를 좋아하는지라 사 먹을 때 항상 들어가는 메뉴인 거 같아요.

초코는 좋아하지만 초코칩은 별로 안 좋아해서 요청사항에 초코칩은 빼 달라고 부탁드리고 있어요.

초코칩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대로 ㄱㄱ

크런치딸리잼젤라또와플은 바닐라 젤라토 + 쿠키 분태 + 오레오 분태 + 딸기 시럽 + 초코시럽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약간 돼지바 아이스크림 느낌이에요.

평소 돼지바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것도 맘에 들어하실 거예요. ㅋㅋㅋ

맛과 양이 돼지바 확장 버전 너낌이라~~ 후후후

 

와플대학에는 정말 다양한 와플 메뉴들이 많은 거 같아요.

메뉴판을 보고도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많이 하게 되죠.

하지만 늘 생크림 와플보다는 요렇게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젤라또와플을 선택하게 되더라구요.

(그만큼 젤라또도 맛있다는 얘기)

다 맛있을 거 같고, 다 먹고 싶고... ㅠ y ㅠ

다음에는 이번에 먹은 거 말고 다른 메뉴로 리뷰해 볼게요~~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