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방학역 은행골 도봉구 초밥 맛집 배달 메뉴 가격 리뷰

by 모지Lee 2021. 5. 24.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주말까지는 날씨가 괜찮았었는데 오늘은 미세먼지 수치가 하루 종일 최악이네요 T0T

주말 동안 아무것도 하기 싫고 귀찮아서 배달을 시켜먹고자 앱을 살펴보던 중에 눈에 띄는 곳이 한 군데 있었어요.

그곳은 바로 은행골 도봉점

원래 초밥을 좋아하는 것도 있고, 급 초밥이 막 생각이 나서 바로 주문을 했어요.

 

"은행골 도봉점"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저녁 11:00

 

 

 

매일 오전 11:00 ~ 저녁 11:00까지인데 재료 소진되면 영업이 일찍 종료된다고도 하네요.
주차는 가능한데 대수가 많지 않아요.
미리 문의하셔야 될듯합니다.

저는 배민을 통해 주문을 했어요. (배달팁 2000원)

 

다 먹고 싶지만 특진 초밥(21000원) + 특선 초밥(16000원)으로 주문했어요.

배달팁까지 합치면 총 39000원.
거의 4만원 돈이네요. ㅎㄷㄷㄷㄷㄷ
다른 초밥집보다 좀 비싼 편이에요. ㅠyㅠ

4만원이면 치킨이 두 마리, 삼겹살 3인분... 하지만 후회는 없죠!!!

그만큼 맛있을 거니깐!! 후훗!! T0T


원래 배달이 좀 걸린다는데(대략 1시간)

잠깐 기다리니 도착을 하였습니다. 짜잔~~
대략 한 30~40분 정도 기다리니 도착한 거 같아요!!

 

왼쪽이 특선 초밥 오른쪽이 특진 초밥이에요

우동을 요청하면 조리해서 먹을 수 있게 주셔요. 어떻게??

 

요로케~~
냄비에 라면 끓일 물(500ml) 정도 넣고 살짝 끓여주면 됩니다.

 

리뷰 이벤트 참여하시면 서비스도 주셔요.
계란초밥이랑 문어(?) 초밥인 거 같아요. 그리고 묵은지 위에 올린 연어초밥

다 맛있었는데 특히 묵은지 위에 연어를 올린 초밥이 맛있었어요.

제가 연어를 잘... 거의... 안 먹는데.... 이건 맛있었네요!!

 

반응형

서비스까지 총 30피스네요!! 푸짐하다!!! 후후후
먹을 준비를 하고 보니 풍성하네요!! 매우 흡~~~~ 쪽!

이제부터 폭풍 흡입 시작!

 

흰 살 생선부터 먹어봅니다.
활어 초밥인데 광어 같아요!! 쫄깃쫄깃 탱탱하니 맛있었어요.

 

참치초밥은 참치 색깔이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생각과 같이 참치가 입에서 샤르르 녹았어요.
지금 다시 봐도 군침이 도네요.

 

연어초밥 맛집이라고 해서 간장 절인 생각 살짝 올려서 먹어봤는데 이것도 꿀맛이었어요!!

 

제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장어초밥이에요.
짭조름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새우장 초밥도 신선하니 맛있게 먹었던 거 같아요.
정말 게눈 감추듯이 먹어 치운 거 같아요!!

정말 정신없이 먹은 기억밖에 없네요~~

먹다 보니 밥알 뭉쳐있는 게 좀 풀어져가지고 수저로 떠먹는 경우도 있었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근데 막상 또 시켜 먹으려고 하면 큰 결심이 필요할 것 같아요

4만원이 작은 돈이 아니기에 ㅠ y ㅠ
자주 사 먹지는 못할 것 같아요. 돈 많이 많이 벌어야지!!

다음번에는 참치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정말 맛있는 한 끼였던 거 같아요!!

 

저의 엄지 점수는 =0= bbb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