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수락산역 잔기지떡 맛집 달떡 가격 리뷰 노원 떡집

by 모지Lee 2021. 7. 8.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요즘 장마철이라서 너무 덥고 습하네요 ㅠ

날씨가 이렇다 보니 몸도 마음도 늘어지는 거 같네요 ㅠ

오늘은 잔기지떡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해요.

어렸을 때부터 저의 최애떡 2가지가 있어요.

하나는 무지개떡, 또 하나는 술떡이에요.

어렸을 때 동네 떡집에서 할머니 손 붙잡고 자주 사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오랜만에 술떡이 먹고 싶은 찰나 인터넷에서 잔기지떡이라고 판매하는 걸 보았는데

모양이 술떡이랑 비슷하더라고요.

그래서 폭풍 검색해보니 잔기지떡 = 술떡 임을 확인했어요.

더더군다나 잔기지떡은 안에 팥도 들어가 있어 더욱 달달하고 맛있을 것 같았어요.

 

인터넷으로 구매해도 되지만 혹시나 주변 떡집에는 팔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동네 떡집을 폭풍 검색해봤어요.

그리고 발견한 바로 이곳!!

 

"달떡(달기정떡)"

영업시간 평일 09:30 ~ 18:00

 

입구에 가보시면 간판에 달떡이라고 적혀있는데 달떡이라고 검색하니 안 나오네요 ㅠ

그럼 어뜨카냐!

달기정떡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후후후

 

수락산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수락산 입구쪽으로 15분정도 걸어가면 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midan/products/3807518517?

 

달기정떡 생방송투데이 편백나무 방울떡 달떡 증편 잔기지떡 : 달기정떡

[달기정떡] 100%국내산쌀과 우리막걸리로 만든 자연발효 맛집

smartstore.naver.com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판매를 하고 계시네요.

거리가 머신분들은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동네이기 때문에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읭?!?

제가 방문할 때가 4월말쯔음이었는데 저런 문구와 함께 입구컷...

알고 보니 그때 쯔음에 생방송투데이 방송에 나오면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았었나 봐요.

젠장 ㅠ.ㅠ

다음을 기약해봅니다.

다시 가봅니다!! 무브무브무브

반응형

오늘은 구매가 가능한가 봐요!!

맛은 기본, 옥수수, 쑥 3가지가 있어요.

기본적으로 팥앙금이 들어가 있고, 들어가지 않은 것도 살 수 있어요.

가격은 아래와 같아요.

한 팩 6,000원

30개 10,000원

50개 14,000원

 

저는 기본이랑 옥수수 30개짜리 2박스를 구매했어요.

즐거운 마음으로 집에 와서 오픈을 해봅니다.

정갈하게 잘 포장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보기만 해도 엄청 쫄깃하고 맛있을 것 같았어요!!

얼른 시식을 해봅니다!

역시나 생각했던 바로 그 맛이에요!!

많이 달지 않고 발효 향도 은은하니 겉도 촉촉하면서 쫄깃한 게 맛있더라고요 

제엠튀 제엠튀~~♬

 

저는 개인적으로는 옥수수맛이 더 많았었던 거 같아요 ㅎㅎ

그 자리에서 바로 4개 순삭~

간식이나 식사대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상온에서 2일 정도는 괜찮다고 해서 식탁에 올려놓고 오며 가며 하나씩 주워 먹고 있네요~~

2일 뒤에는 최대 6개월 정도까지 냉동 보관하시면 됩니다.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