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방학역 한창희천하일면 고기국수 맛집 포장 메뉴 가격 리뷰 재난지원금으로 사먹은 후기

by 모지Lee 2021. 9. 13.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는 것 같네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가 고기국수예요

 

2021.03.13 - [먹거리] - < 저녁 > 성북동 올레 국수 한성대입구역 고기 국수 맛집 가격 리뷰 (+3/19일 자 변경된 영업시간 내용 추가)

 

< 저녁 > 성북동 올레 국수 한성대입구역 고기 국수 맛집 가격 리뷰 (+3/19일자 변경된 영업시간 내

모지Lee 입니다. 저의 최애 음식 중 하나가 고기 국수입니다. 제주도에 많이 간 건 아니지만 제주도에 놀러 갈 때면 항상 고기 국수를 빼먹지 않고 먹고 올라오곤 하죠. 서울에 있으면서도 가~끔

mojilee.tistory.com

위에 링크를 단 '성북동 올레국수'는 K의 소개로 가서 알게 된 곳인데

제주도 출신 사장님께서 운영하는 곳이라 국물이 진하면서도 깔끔하니 맛있어서

고기국수 생각날 때마다 여기로 달려가곤 했었는데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잘 못 가게 되더라고요 ㅠ.ㅠ

거기 가게가 공간이 협소하기도 하고 어찌 된 영문인지 일찍 영업 종료를 하시는 지라;;;

몇 번 허탕 치고 나서는 가기가 꺼려짐 ㅠㅠ

 

그래서 제가 사는 동네에도 혹시나 고기국수 맛집이 있을까 폭풍 검색을 했어요!!

그렇게 찾은 곳이 바로 요~~~ 기!!

 

" 한창희천하일면 방학역점 "

평일 11:30 ~ 15:00 / 17:00 ~ 21:00

토요일 휴무

일요일 11:30 ~ 15:00 / 17:00 ~ 21:00

 

포장이 가능하다고 해서 호다다닥 달려갔어요.

 

반응형

전체적으로 매장이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주문은 카운터에 가서 하고 자리에 앉아 기다리면 끗!!

손님이 별로 많지 않아 순간 먹고 갈까 잠깐 고민했지만

결국 이곳의 대표 메뉴인 일산고기국수(7000원)에 면추가(1000원)로 포장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나서 10~15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호다닥 포장한 국수를 들고 와서 바로 먹었어야 됐는데 약간의 급한 일이 생기는 바람에 국수가 불어버렸어요 ㅠ.ㅠ

그래도 일단은 오픈해봅니다

일산고기국수는 다진 마늘이 한 움큼 올라가 있는 게 특징인 것 같았어요

고기국수에 마늘이라 좀 특이한 조합 같지만

저는 마늘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더 맛있게 먹었네요. GOOD!!

일반적인 중면이 아니라 두툼한 칼국수 면이라는 점이 가장 특이했던 거 같아요

항상 중면이 들어간 고기국수만 먹다가 칼국수 면이 들어간 고기국수를 먹어보니 새로운 식감이었어요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전체적으로 맛있고 푸짐한 한 끼가 되었네요.

아! 그리고 무엇보다 개꿀인 부분!! 재난지원금으로 결제됐어요!! 후후후

 

다음에는 얼큰 고기국수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이제 슬슬 가을도 다가오니 뜨끈~~~~ 한 고기국수 한 그릇 어떨까요!!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