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상계역 노원역 투존치킨 어니언파닭(대) 치킨 맛집 배달 메뉴 가격 리뷰

by 모지Lee 2021. 9. 14.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여러분은 배달의민족(배민) 자주 보시나요? 저희는 귀차니즘에 절어있다 보니 종종 배민을 시키는 편인데요.

특히 배민원(배민 1)이 할인쿠폰 행사를 많이 해서 할인하는 업체가 집 근처에 있으면 곧잘 시키곤 해요.

쿠팡이츠도 사용하긴 하지만 배 민원이 개인적으로 할인쿠폰을 꾸준히(?) 주는 것 같더라고요.

이거 쿠폰 사용하면 배달비 정도는 무료가 되는 정도?

특히 미세먼지가 많은 궂은 날씨에는 배달이 필수로 느껴지더라고요 ㅠㅠ

 

저번 주에도 K와 함께 배민을 보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투존 치킨'이라는 곳의 할인 쿠폰이 올라와 있더라고요.

'투존 치킨' 뭔가 낯선 이름이라 일단 들어가 보았습니다.

들어가서 메뉴를 쭉 살펴보니 K가 어니언 파닭이 맛있어 보인다며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K가 지독한 양파 덕후이기도 하고, 제가 보기에도 맛있어 보였기에 바로 주문을 했어요!!

쿠폰은 여러 개 있지만 중복으로 다 사용할 수 없었고!!! ㅠ.ㅠ

(중복으로 야무지게 할인받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배민1 천 원 할인 쿠폰만 적용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투존치킨 노원 본점에서 주문했어요.

메인에 걸려있는 사진도 어니언이 가득가득ㅎㅎ 딱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으신가요?

배달 팁은 그냥 3천 원 생각하시면 편할 거 같아요.

그래서 최종 가격은 어니언 파닭(대) 21,900원 + 배달 팁 3,000원 - 1,000원 = 23,900원이었어요.

 

30분 정도 안돼서 치킨이 도착했어요!!

배민원(배민 1)의 장점은 한 번에 한집만 배달해준다는 게 특징인데요. 확실히 배민원으로 시키면 배달이 빠르게 오더라고요. 근데 소문에 또 배민원이라도 가까운 곳 배달지 있으면 2군데 정도 들렀다가 온다고 하기도 하고;;;

그래도 기본 30분 미만이면 다이렉트 한 군데 오는 것 같아서 일단 안심ㅎㅎ

이제 오픈해볼게요

따란~~

 

반응형

넓은 박스에 야무지게 포장되어 왔네요!!

시킨 고객만 열 수 있을 것이다 라는 스티커로 봉해져 있는 게 인상적이네요.

얼른 오오~~~~ 프은~~~~

어니언 파닭이라고는 하지만 3가지 맛이 함께 와요. 어니언 치킨 + 슈슈 양념치킨 + 오리엔탈파닭 치킨 요렇게 3가지

소스도 친절하게 번호를 매겨서 순서에 맞게 부으라고 설명이 되어있어서 편해요.

왼쪽부터 소스를 부어 완성한 어니언치킨 -> 슈슈양념치킨  -> 오리엔탈 파닭입니다.

파닭 소스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생각한 묽은 소스가 아니었어요. 그래도 맛은 똑같아서 깜놀

양파도 많고 파채도 수북하게 올라가 있어서 정말 풍성하고 씹는 맛이 납니다. 입에서 파들이 존재감 뿜 뿜 해서 맛있더라고요.   

확실히 대 자답게 양이 많아요. 

그리고 순살이라서 먹기 편해서 좋았어요!!

슈슈 양념치킨 같은 경우는 처X댁 슈프림 치킨과 맛이 흡사했어요(K피셜) 저 하얀 크림소스가 그런 맛이 나더라고요ㅎㅎ

 

전체적으로 소스랑 치킨이랑 잘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안 좋은 점을 하나 꼽자면 둘이 아닌 혼자 먹기에는 살짝 부담스러운 가격과 양이었던 거 같아요

그래도 오랜만에 맛있는 치킨을 배 터지게 먹어서 기분이 좋았네요!!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