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미아사거리역 빕스 미아점 방문포장 SKT T멤버십 T데이 40% 할인 가격 리뷰

by 모지Lee 2021. 12. 3.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요새 정신이 없어서 블로그를 잘 쓰지 못하다 보니 써야 될 글이 너무 밀렸네요 ㅠyㅠ

10월 어느 날 우연히 SKT 멤버십을 살펴보다가 T데이 리스트에 빕스 40% 할인이 있는 것을 발견했어요.
코로나가 무섭기도 하고, 몬가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에 잘 가지 않게 되었던 빕스~~
하지만 40% 할인이라니!! 오늘 저녁은 바로 이거다 하고 저희 동네에 빕스를 검색해 보았어요.
하지만 저희 동네에는 빕스 매장이 없었어요.

그래서 가~~~~ 장 가까운 빕스 미아점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삼성 디지털플라자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처음에 도착해서 들어가는 입구가 바로 없어서 당황했어요. @.@;;
건물 오른쪽 자동차 나오는 곳으로 돌아 들어가시면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를 발견하실 수 있어요.

저희는 처음 가봐서 좀 헤매었네요 ㅎㅎ;;

 

대략 5시쯤 방문했더니 대기하는 분들이 꽤 있었어요.

메뉴 포장해간다 하니 바로 카운터로 갈 수 있었어요.
카운터에서 메뉴 주문 후에 T데이 SKT 빕스 40% 매직 바코드를 사용하고 결제를 했어요.

 

저희는 블랙페퍼 스테이크 2인 세트를 주문했어요.
파스타는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서 저희는 얌 새우 알리오 올리오를 선택을 했어요.

(2천 원 추가)

 

카운터 앞에 의자에 앉아서 30분 정도 기다리니 음식을 받을 수 있었어요.

깔끔하게 패키징 해서 쇼핑백에 담아주세요.

영수증을 확인하니 40% 할인을 받아서 28980원이 나왔네요!!

거의 절반 가격 정도로 빕스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먹을 수 있으니 정말 개이득인 거 같아요!!

반응형

얼른 후다닥 집으로 와서 먹기 위해 세팅을 했어요.

 

생각보다 푸짐하고 따뜻했어요 ㅎㅎ

 

고기는 살짝 레어기가 있어서 에프에다가 좀 더 구워주었어요

제가 고기는 웰던으로 먹는걸 조아라 해서 헤헤 

소스는 홀그레인 머스터드, 스테이크 소스, 핑크 솔트 요렇게 제공되는데 무엇을 찍어먹어도 맛있었지만 핑크 솔트 찍어 먹었을 때가 제일 맛있었던 거 같아요!!

가니쉬는 파프리카와 버섯이 맛있었어요!!

 

파스타는 매콤하니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굳 초이스!!
2천 원 추가를 했지만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던 거 같아요!! 새우도 탱글하고 굵은 파스타 면이랑 소스랑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어요.

둘이서 오래간만에 가성비 좋은 식사를 한 거 같아요.
완전 포식을 했네요 ㅎㅎ
빕스는 매번 매장에서만 식사를 했었는데, 포장해서 집에 와서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특히 요즘같이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식사하기 어렵다면 더더욱 좋은 것 같아요.
패키징도 깔끔하고, T데이를 이용하면 가격도 저렴해지고, 맛도 좋고~~

가끔 가다 한 번씩 T데이에서 빕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는데

다음 T데이 때도 이런 기회가 있으면 또 사 먹어야겠어요 ㅎㅎ

 

그럼 뿅~~

+추가
12월에도 했었네요.
이번에는 알지 못해서 못 먹었지만 다음에는 꼭! 먹고 말겠어요.

SKT 멤버십을 자주 들여다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