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제품리뷰

필립스 전기면도기 9000 시리즈 S9041/37 구매 후기

by 모지Lee 2021. 12. 3.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12월이 시작되었어요.

2021년도 이제 한 달 남았네요. ㅠ,.ㅠ

 

12월에는 정말 집안 행사가 많은 달이에요.

어머니 생신도 있고 할머님 생신도 있고~

그중에 제 생일도 있쬬!! ㅎㅎ

 

지난 11월 달에 불현듯 K가 저한테 생일 선물이라고 박스 하나를 안겨주더라고요

11월에는 블랙프라이데이(블프)니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니 쇼핑 장려 기간이고 행사도 많이 해서 미리 생일 선물을 준비해서 준거 같아요.

K는 지마켓에서 스마일클럽 회원이라 빅스마일데이 기간에 구매를 했다고 해요. (그때가 제일 싸다며ㅎㅎ)

 

그 선물은 바로바로 필립스 전기면도기 9000 시리즈!!!

제가 쓰는 전기면도기가 오래된 모델이라 날이 많이 무뎌졌는데 막상 날을 교체하려면 해외직구로 사야 되고 비싸기도 해서 그냥 이러니 저러니 사용을 하고 있었어요.

K가 그 점을 유심히 지켜본 거 같아요.

수염양이 많은 편은 아닌데도 면도를 하고 나면 턱이나 입 주위가 벌겋게 되다 보니 로션을 발라도 좀 따갑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었어요.

부드럽게 면도가 되는 느낌이 아니라 면도날이 약간 제 수염을 쥐어뜯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저는 괜찮다 했는데 K가 그걸 보는 게 불편했는지 안쓰러워 보였는지 큰맘 먹고 선물을 준거 같아요 ㅋㅋ

 

지마켓 금액기준 249000원인데 K는 스마일클럽이라 빅스마일데이에 추가 할인쿠폰에 필립스 중복할인쿠폰을 적용하니깐 1859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었다고 해요!!

이 모델의 정점은 스킨가드 기능이 있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시킨다고 하고, IPX7 완전 방수등급이라서 습식, 건식 모두 사용이 가능해서 물로 그냥 흭흭 씻으며 사용할 수도 있고, 스마트 클린플러스라고 전용 세척액을 끼워 넣어 사용할 수 있는 충전 거치대가 있는 것이어요.

특히 저같이 귀차니즘이 심한 분들에게는 편하게 면도기를 관리할 수 있어서 딱인 제품인 거 같아요!! ㅎㅎ

 

배송까지는 한 4일 정도 소요가 되었어요.

그럼 오오오~ 오픈

 

굉장히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왔어요!!

 

전용충전기, 면도기 본체, 구레나룻&코털 트리머예요

 

본체는 한 손에 깔끔하게 들어오는 사이즈이고, 무게도 적당히 가벼운 거 같아요. 요렇게 파우치도 따로 주니 여행이나 출장 등 들고다니기 편할 것 같아요.

 

거치대에 이런 식으로 장착을 해서 세척도 할 수 있고, 충전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옆에 버튼을 누르게 되면 하단에 세척 카트리지를 교환할 수 있게 문(?)이 열려요. ㅎㅎ

세척하는 것은 추후에 후기로 올리도록 할게요

 

반응형

 

2~3주 정도 사용해본 결과 소음도 크지 않고, 면도도 깔끔하게 잘 되고, 면도 후에도 입과 턱 주변 피부 자극이 거의 없어 벌겋게 되는 현상도 안 생기네요.

 

저는 별로 신경 쓰지 않았던 부분인데 그런 세심한 부분까지 K가 신경 써줘서 너무 고맙네요.

K말데로 망가트리지 않고, 오~~~~~래 잘 써야겠어요 ㅎㅎ

생일 축하해줘서 고맙고, 오랫동안 잘 쓸게요~~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