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노랑 통닭 알싸한 마늘 치킨 리뷰 알~~~~싸한 맛 가격

by 모지Lee 2021. 3. 5.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콕 생활을 자주 하다 보니 외식을 더더욱 못하게 되는 요즘인 거 같네요

매 끼니마다 오늘은 무얼 먹어야 하나 항상 고민... 그렇다고 또 집밥만 먹기엔 질리기도 하고요

오늘도 저녁 메뉴로 무엇을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엄청 고민을 했죠ㅋㅋ

그러다가 문득 요즘 제가 잘 보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여고 추리반(feat. 티빙)'에서 나온 알싸~~ 한 마늘 통닭이 불현듯 생각이 났어요

 

간략히 프로그램 소개를 해드리자면 여고생 역할을 맡은 출연자들이 '새라여고'라는 곳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추리하며 해결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에요

워낙에 추리물을 좋아해서 영화건 드라마건 예능이건 다 보는 편인데 '크라임씬'이나 '대탈출'이랑 비슷할 거 같아서 보게 되었네요

'대탈출' 피디가 만든 작품이기도 하고 이전에 JTBC '크라임씬'이라는 추리 예능에서 엄청난 활약을 했던 아나운서 박지윤이 여기 출연한다기에 호기심을 갖고 보는 중입니다 아직까지는 흥미진진하더라고요

https://www.tving.com/vod/player/E003492921

 

여고추리반 1화 | 티빙

2021년 TVING 첫 번째 오리지널! ‘새라여고’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어드벤처 <여고추리반> 첫 번째 이야기!‘추리장인’ 박지윤, ‘눈치만렙’ 장도연...

www.tving.com

 

여기에서 재재라는 출연자가 알싸~~~ 한 마늘치킨 이러면서 치킨을 먹는데 어찌나 맛이 있어 보이 던 지

피피엘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언젠가 한번 시켜먹어 봐야지 했는데 그게 오늘이네요

TMI는 제쳐두고 알싸한 마늘 통닭을 주문했어요

오늘은 '지마켓 요기오'를 통해 2천 원 할인쿠폰을 적용해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최소 주문금액이 17000원이네요

근데 알싸한 마늘 통닭 치킨(줄여서 알마치) 레귤러 사이즈 가격은 15000원이네요..... ㅡㅅㅡ

검색해보니깐 파채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파채(2000원) 추가하니깐 딱 17000원이 됐네요

2천원 할인쿠폰은 지마켓 스마일클럽 K의 힘을 빌려 스마일클럽 혜택으로 15000원 이상 음식을 배달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에요

 

오늘의 알마치는 노랑통닭 방학점에서 주문했어요. 배달료는 2000원이었어요 

매일 03:00 - 24:00

22시 이후 포장 배달만 가능하다네요

배달전문매장은 아닌 거 같아요.

언젠가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반응형

엄청 빠른 주문에 화들짝 놀라 나도 빨리 오~~~~ 픈

알마치는 순살치킨을 알싸~~~ 한 마늘소스에 푹 찍어먹거나 그냥 쫙 뿌려먹거나 암튼 곁들여서 먹으면 되는 거 같아요

부먹이든 찍먹이든 정답은 없다는 거~

사진 추가하면서 다시 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ㅋㅋ

저랑 K는 요렇게 마늘소스에 푹 찍어 먹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양이 꽤 많아 보여서 나중에 뒀다가 또 먹으려고요ㅎㅎ 

이런 식으로 찍어서 파채랑 같이 먹으니깐 개꿀맛이긴 하네요~~~

마늘의 알싸한 맛이 엄청나서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맵게 느껴지실 수도 있어요

혀가 얼얼할 때 치킨무로 입단속은 필수예요

진짜 고추의 매운맛이 아니라 마늘의 매운맛이 특징인 알마치!!

정말 맛있었어요 쓰면서도 또 침 고임 ㅎㄷㄷ

파채는 파채 소스와 함께 오는 데 양도 엄청 많아서 저희가 먹는 게 파닭인지 알마치인지 헷갈릴 정도였어요

하지만 그만큼 맛있다는 거~~~ 

알마치와 궁합이 정말 끝내줍니다

 

양도 넉넉하고 맛도 좋고 기회 되면 또 시켜 먹을 거 같네요 ㅎㅎㅎ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