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의정부 장인한과 파지 약과 (당 충전 Good!) 가격 리뷰

by 모지Lee 2021. 3. 8.
반응형

모지 Lee입니다.

 

책상에 앉아있거나 가만히 누워 TV를 볼 때면 문득 입이 심심하거나 당이 떨어질 때가 있어요(왜 그럴까).

뭐 여러 가지 주전부리가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저는 약과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래서 마트나 슈퍼에 갈 때마다 약과 파는 곳을 기웃거리며 살펴보는데 가격적으로나 때깔(?)로나 몬가 맘에 확 와닿는 그런 약과가 없었습니다. 솔직히 약과 너무 비싸거든요ㅎㄷㄷ 단순한 주전부리로 사 먹기엔 약간 부담쓰;;

그래서 매번 참고 참고 그렇게 넘기다가 이번에는 마음을 단단히 먹고 폭풍 인터넷 검색을 하였습니다.

 

그렇게 찾아보니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리뷰 개수도 제일 많고 평가도 좋아서 선택한 곳이 바로 이곳!

 

https://place.map.kakao.com/8504728?service=search_pc

 

장인한과

경기 의정부시 신촌로63번길 30-5 (가능동 637-10)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09:00 ~ 17: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의정부 장인한과 >

 

의정부에서 유명하다는 곳 장인한과 입니다.

이곳은 공장에서 찍어내는 방식이 아닌 전통방식으로 만든 수제 약과라고 합니다.

수제 약과라는 점도 저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데,

무엇보다도 장인한과의 좋은 점은 만들다가 모양이 부서지거나 망가진 파지 약과를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는 점입니다.

아무래도 수제로 만들다 보니 불량이 꽤 나오는 것 같아요.

저로서는 개이득 후후후

 

그렇다면 중요한 가격부터 알려드릴게요.

낱개 판매는 하지 않고 팩으로만 판매해요.

 

찹쌀 약과(9개) 한 팩 : 5,000원

호박 약과(9개) 한 팩 : 5,000원

파지 약과       한 팩 : 2,500원 와우 절반 가격!!

 

※ 참고로 지금은 파지 약과는 한팩으로는 판매하지 않고 묶음으로 판매하는 거 같아요.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선물용이 아니고 모양이 크게 신경 쓰이지 않는다면 주전부리로는 파지 약과가 가성비 면에서 최고인 거 같습니다.

이건 꼭 사야 해!! 

후다닥 주문을 하고 얼른 배송이 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

얼마나 기다렸을까요

배송은 한 2~3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상자 오오~픈 두둥!!

반응형

이것이 파지 약과입니다. 팩에 포장돼서 지퍼백에 잘 담겨 왔어요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 있죠ㅎㅎ

엄마도 드셔 보라고 정상적인 약과도 주문해 보았어요.

9개 한팩인데 낱개 포장되어 있고 개당 크기가 꽤 실합니다 후후후

이렇게 친절하게 약과를 맛있게 먹는 법도 알려줍니다.

겉은 쫀득하고 속은 촉촉하다니 이것이 바로 겉쫀속촉인가 후후후

겨울철에는 기온이 낮아 약과가 딱딱하게 느껴져 강냉이가 위험해질 수 있으니

전자레인지에 10초 내외로 살짝 돌려 먹거나 상온에 1시간 정도 놔둔 후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친절한 설명서대로 일단 파지 약과부터 꺼내서 상온에 1시간 정도 놔둔 후 먹어 봤어요.

정말 겉은 쫀득하고 속은 촉촉하면서도 달달한 게 제가 생각했던 딱 그 맛이었어요.

K도 정말 맛있다며 야무지게 먹음 ㅋㅋ 엄마도 맛있다고 좋아하시고요

구매한 제가 다 뿌듯했어요.

가성비도 훌륭하고 매우 만족스러운 맛입니다. 

솔직히 가격도 저렴한 편에 속하고 처음 시켜봤기 때문에 큰 기대는 안 했는데 맛있네요~~ 

 

가성비가 좋아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ㅋㅋ

다음에 또 시켜먹고 싶어요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