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쌍문역 도붕구 반올림피자샵 불고기치즈링 오븐스파게티 핫윙 콜라 세트 맛집 배달 메뉴 가격 리뷰

by 모지Lee 2022. 2. 12.
반응형

모지Lee 입니다.

 

요즘 날씨도 춥고 확진자도 연일 많이 나와서 집콕하는 시간이 많았어요.

저녁 메뉴로 뭘 먹을까 고민하던 찰나에

작년 제 생일에 선물로 받은 피자 기프티콘이 있었다는 것을 기억해 냈어요!!

스스로 대견 ㅎㅎ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받은 기프티콘인데요.

제 친구가 제가 반올림 피자를 좋아한다는 것은 또 우째 알고 보냈는지

너무 고마웠지요. ㅎㅎ

메뉴 구성은
- 불고기치즈링피자 L사이즈

- 오븐 스파게티

- 핫윙 5조각

- 콜라 1.25L 1병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가격은 28000원이에요.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사용하시려면 방문 포장 또는 배달만 가능해요.

주문 방법은??

 

1. 전화주문

대표번호 '1688-2827'로 전화하면 인근 반올림 피자샵에 연결돼서

쿠폰번호 불러주고 포장이면 내가 직접 가고

배달이면 따로 배달비만 추가 결제하면 주문 완료예요.

 

2. 직접 방문

근처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쿠폰번호 보여주고 포장하시면 끝!!

 

저는 1번 전화주문으로 시켰어요.
주문한 매장은

 

"반올림피자샵 도봉구점"

 

 

 

4호선 쌍문역 4번 출구 인근에 위차하고 있어요.

 

배달 가능지역인지 먼저 확인하시고

쿠폰번호 불러드리고

추가 배달비로 2천 원 내야 한다고 그래서

알겠다고 말씀드리고 주문 완료했어요.

 

언제 오나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을쯤에

도착했네요. ㅎㅎ

 

아이유 님 피자 상자에 포장되어 왔네요 후후후

정말 푸짐하게 왔네요 ㅎㅎ

보기만 해도 든든!

진짜 얼마 만에 사이드 메뉴를 먹어보는 건지 ㅠ.,ㅠ

매번 피자만 시켜먹었던 거 같은데 ㅎㅎ 친구 덕분에 오래간만에 사이드도 먹어보네요!!

 

반응형

불고기치즈링피자 L사이즈예요.

토핑이 푸짐하게 올라가 있네요 @.@bb

치즈링 피자라서 도우 안에 치즈가 들어가 있어요.

고소하고 맛있었던 거 같아요.

갈릭소스를 뿌려서 먹으니 JMT JMT

피자가 짜지 않고 담백해서 완전 맛있었어요. ㅎㅎ

 

오븐 스파게티예요.

배달이 빨리 와서 따끈따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토마토 스파게티예요.

진짜 간만에 먹은 거 같아요.

면도 불지 않고 반올림피자샵꺼는 처음 먹어보는데

새콤 달달하니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핫윙이에요.

시즈닝이 잘 돼있어서 간도 딱 맞고 살도 잘 익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치킨 먹을 때 날개를 잘 먹지는 않아서 거의 K가 다 먹곤 하는데

이거는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정말 푸짐하고 배부르게 잘 먹은 저녁 한 끼였던 거 같아요.

반올림피자샵에서 세트로 먹은 건 처음이었는데

피자야 더할 나위 없이 말해 모해 맛있었고

스파게티와 핫윙도 맛있게 잘 먹은 거 같아요.

 

또 기회가 된다면 시켜먹을 의향이 충분히 많네요. ㅎㅎ
아아 친구나 가까운 지인들 선물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받으시는 분도 만족도가 높을 것 같아요.

 

그럼 뿅~~

반응형

댓글